한글이 안될때
Internet Explorer의 한글입력 오류 문제는 주로 고급 텍스트 서비스[ctfmon.exe] 문제로서
1. 현재 페이지에서 임시 조치방법
1). Internet Explorer의 상단 메뉴중, 파일/새로만들기/창(W)을 골라
새로운 창에서 입력 해 보십시오.
2).마우스를 입력창에 대고 Ctrl+Alt 키와 마우스 오른쪽 버턴을 클릭한 다음 입력 해 보십시오.
3). Alt키를 한번 누른 다음 입력 해 보십시오.
4). 마우스 커서를 입력창에 대고 클릭한 후 한/영 전환 키를 눌러 입력 해 보십시오.
(1번 제시 방법에도 같은현상 또는 임시조치이면 다음을 따라[ctfmon.exe]파일을 수정하십시오.)
2. 입력도구모음[ctfmon.exe]파일 교체 및 레지스트리수정.
1). ctfmon.exe 파일제거
[C:\Windows\System32] 경로로 들어가 System32 폴더에 저장된
[ctfmon.exe] 파일을 삭제 하십시오.
2). 레지스트리[ctfmon.exe]값 제거.
[시작] ->[실행]을 골라 regedit 입력한 후 [확인]버턴을 눌러
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실행하여 아래 경로로 이동 하십시오.
[HKEY_CURRENT_USER
\Software\Microsoft\Windows\CurrentVersion\Run]
마지막 경로인 Run 을 선택,우측 항목의 [ctfmon.exe] 값을 제거 하십시오.
2). ctfmon.exe 파일 다운로드.
아래 다운로드하여 압축을 풀어 동봉된 [ctfmon.exe] 파일을 준비 하십시오.
다운로드 클릭-> ctfmon.exe 파일 다운로드
3). [ctfmon.exe] 파일 등록.
위에서 준비한[ctfmon.exe] 파일을
C:\WINDOWS\system32 폴더에 복사 해 넣은후, 한번 실행(클릭)을시켜 레지스트리에 등록 해 주십시오.